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영화 박스오피스 Film Boxoffice

2010년 11월 8일자 전미박스오피스순위 새로운 1위는 메가마인드가 차지

by 조각창 2010. 11. 9.
728x90
반응형
드림웍스가 내놓은 새로운 애니메이션 <메가마인드>가 새로운 박스오피스 강자로 올라섰습니다. 디즈니의 아성을 넘어서면 자신만의 영역을 확고하게 구축해낸 드림웍스의 저력이 다시 한 번 힘을 발휘한 듯 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 오감을 만족시키는 3D 호러 <쏘우 3D>를 물리쳤다는 것도 의미있게 다가옵니다.  


10위.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

지난 주 7위에서 이번 주에 10위까지 하락한 제시 아이센버그 주연의 영화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가 3백 4십 2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급격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도 소개되었던 <21>의 원작자인 벤 메즈리치의 원작소설을 데이비드 핀처가 연출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영화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습니다. 

마크 주커버그와 페이스북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들이 많이 담겼을 것이라는 예측이 난무하는 이 영화가 국내에서는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됩니다. 

제시 아이센버그, 앤드류 가필드, 라시다 존스, 브렌다 송, 저스틴 팀버레이크, 조세프 마젤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9위. 히어애프터 Hereafter

지난 주 5위에서 네 계단이나 급락한 살아있는 전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신작 <히어애프터 Hereafter>가 4백 1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과연 국내에도 수입되어 소개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가까운 미래의 죽음을 예측하는 남자를 통해 죽음과 삶을 성찰하게 만드는 이 작품은 클린트 이스트우드라는 감독의 깊은 철학이 담긴 작품입니다.

맷 데이먼,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제이 모, 제니퍼 루이스, 세실 드 프랑스, 리차드 카인드 등이 출연했습니다.






8위. 세크리테이어트 Secretariat

지난 6위에서 이번 주 두 계단 하락한 다이안 레인 주연의 경마 영화 <세크리테이어트 Secretariat>가 4백 7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국내에서는 경마와 관련된 영화들이 실패만 거듭하지만 미국의 경우는 말과 인간이라는 관계 속에 오랜 시간 축적된 경마의 역사까지 함께 해 제법 걸작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요. 평범한 가정주부가 경주마를 통해 자아를 찾고 거물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이 영화는 우리나라가 아니기에 가능한 성공입니다.

다이안 레인, 존 말코비치, 스캇 글렌, 제임스 크롬웰, 케빈 코넬리, 아만다 미찰카 등이 출연했습니다.








7위. 잭애스 3D Jackass 3D

지난 주 4위에서 이번 주 세 계단 하락해 7위를 차지한 션 윌리엄 스캇 등이 출연하는 <잭애스 3D Jackass 3D>는 4백 9십 5만불의 수익을 차지했습니다.
 
말도 안 되는 무모한 실험을 직접 수행하는 과정을 그대로 담아낸 엽기적인 그들의 모습은 이미 전세계에 폭넓은 팬층을 거느리는 성공한 TV 리얼리티 쇼가 되었습니다. 이런 그들의 실험을 3D로 봐야 할 이유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영화에 대한 미국이들의 열광은 상상이상이네요.

션 윌리엄 스캇, 저니 녹스빌, 뱀 마게라, 스티브 오, 스파이크 존즈 등이 출연했습니다.








6위. 파라노말 액티비티 2 Paranormal Activity 2

첫 주 1위로 시작해 3주째 6위까지 급락한 페이크 다큐멘터리 공포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의 두 번째 이야기 <파라노말 액티비티 2 Paranormal Activity 2>는 7백 3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공포 영화 급락에 일조했습니다.
 
그동안 꾸준하게 다큐멘터리 연출을 해왔던 토드 윌리엄스가 감독을 맡고 전작을 연출했던 오렌 펠리가 작가로 참여해 전작과의 연결점을 찾아내고 새로운 공포를 심어주는데 성공한 듯 합니다. CCTV 등 우리에게 일상이 된 영상을 통해 보여지는 공포가 어떤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다가왔는지 궁금합니다.


케이티 피더스턴이 출연했습니다.




5위. 쏘우 3D

지난 주 1위로 시작했던 토빈 벨 주연의 공포영화 <쏘우 3D>는 한 주만에 네 계단이나 하락하는 수모를 당했습니다. 최근의 흐름을 쫓아 3D 공포 체험에 나선 이 작품의 이번 주 성적은 7백 7십 3만불의 수익으로 1/4 수준으로 급락하며 순위마저 급격한 하락을 보였습니다.
 
평온한 어느날 도심의 한 쇼윈도에서 살인이 시작됩니다. 모두가 지켜보는 상황에서 자행되는 자극적인 살인은 돌아 온 죽음의 시작이었습니다. <쏘우 6>를 만들었던 케빈 그루터트가 3D 효과를 어느 정도 감각적으로 살렸는지 기대됩니다.

토빈 벨, 캐리 웰워드, 코스타스 맨딜러, 벳시 러셀, 션 패트릭 플라너리, 지나 홀든 등이 출연했습니다.






4위. 레드 Red

지난 주와 3위에서 한 계단 하락한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신작 <레드 Red>가 8백 6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여전히 노장 스타 파워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DC 코믹스 원작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전직 CIA 특급 요원들이 다시 모여 벌이는 좌충우돌 사건 해결을 담은 액션 영화입니다.

브루스 윌리스, 헬렌 미렌, 매리 루이스 파커, 모건 프리먼, 존 말코비치, 칼 어반, 리차드 드레이프스, 줄리엔 맥마흔 등이 출연했습니다. 





3위. 포 컬러드 걸스 For Colored Girls

할리우드 최고의 흑인 감독이 된 배우 출신 타일러 페리의 신작 <포 컬러드 걸스 For Colored Girls>가 1천 9백 5십만불이라는 수익으로 3위로 시작했습니다.

'For Colored Girls Who Have Considered Suicide When the Rainbow Is Enuf'의 긴 제목의 작품을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네 명의 각기 다른 여성을 통해 삶을 통찰하고 있습니다. 미국 사회의 여성. 특히 흑인들의 삶을 정교하면서도 매력적으로 담아낸 이 작품에 대한 기대는 현지에서도 무척이나 큰 듯합니다.

킴벌리 엘리스, 쟈넷 잭슨, 로레타 드바인, 우피 골드버그, 탄디 뉴튼, 마이클 얼리 등이 출연했습니다.







2위. 듀 데이트 Due Date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코미디 영화 <듀 데이트 Due Date>가 이번 주 3천 2백 7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2위로 시작했습니다.

<행 오버>라는 걸작 코미디 영화로 파란을 일으켰던 토드 필립스의 신작이라는 점이 특별하게 다가옵니다. <행 오버2>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먼저 공개한 이 작품은 그의 코믹함이 전혀 줄어들지 않고 더욱 진화하는 느낌을 전해줍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자크 갈리피아나키스, 줄리엣 루이스, 미셀 모나간, 대니 맥브라이드, 제이미 폭스, 알란 아킨 등이 출연했습니다.




1위. 메가마인드 Megamind

드림웍스가 내놓은 새로운 애니메이션 <메가마인드 Megamind>가 이번 주 4천 6백만불의 수익을 올리며 새로운 1위에 올라섰습니다.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마다가스카>를 만들었던 톰 맥그레스 감독의 작품입니다. 악당 메가마인드가 그의 천적인 영웅 메트로와 한 판 대결을 벌인다는 내용을 담은 이 작품은 드림웍스의 무한한 능력을 일깨워 주었습니다.

브래드 피트, 윌 페럴, 티나 프레이, 조나 힐등 쟁쟁한 배우들이 목소리로 출연했습니다.




1. Megamind                                                                                         46 M             46 M
2. Due Date                                                                                        32.7 M          32.7 M 
3. For Colored Girls                                                                              19.5 M          19.5 M
4. Red                                                                                                 8.65 M          71.7 M
5. Saw 3D                                                                                            7.73 M          38.3 M      

6. Paranormal Activity 2                                                                     7.03 M             77 M
7. Jackass 3D                                                                                       4.95 M           111 M
8. Secretariat                                                                                        4.07 M             51 M
9.
Hereafter                                                                                        4.01 M          28.7 M
10.
The Social Network                                                                        3.42 M          84.9 M



(다른 색으로 표시된 제목들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