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일본판 파라노말 액티비티 2: 도쿄 나이트 Paranormal Activity 2: Tokyo Night 예고편

by 조각창 2010. 10. 27.
728x90
반응형
전세계를 휩쓸었던 <파라노말 액티비티>가 일본에도 상륙했습니다. 전작의 흥행 성공에 힘입어 최근 <파라노말 액티비티 2 Paranormal Activity 2> 개봉되어 전미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파라노말 액티비티 2:도쿄 나이트 Paranormal Activity 2: Tokyo Night>기본 얼개를 동일하고 설정을 약간 달리한 방식으로 촬영되었습니다. 남녀가 캠코더로 자신의 조금은 이상한 일상을 찍어 그 리얼한 공포를 함께 공유하는 방식은 기본 틀에서 벗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고스트 시스템>과 <아와 댄스>를 만들었던 나가에 토시카즈가 연출을 맡은 이 작품엔 <벡>과 <오오쿠>로 알려진 나카무라 아오이, <네코나데>와 <샐러리맨 킨타로>에 출연했던 아오야마 노리코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귀신에 관련된 이야기를 좋아하는 일본이기에 이 작품이 어느 정도는 성공을 할 수 있을 듯하지요. 국내에서는 결코 성공할 수 없는 이 작품은 일본이기에 가능한 리메이크 같은 일본판 후속작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