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Weekly Best 순위 차트/영화 박스오피스 Film Boxoffice

2010년 10월 18일자 전미박스오피스순위 새로운 1위는 잭애스 3D

by 조각창 2010. 10. 18.
728x90
반응형
소셜 네트워크인 페이스북의 창시자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룬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박스오피스에 지독한 영화 <잭애스 3D>가 등장하며 단숨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10위. 월 스트리트 2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지난 주 7위에서 다시 세 계단이나 급락한 샤이아 라버프 주연의 <월 스트리트 2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는 이번 주 2백 3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벌써 전 세계적인 금융위기가 끝났다고 생각하는지 이 영화에 관심이 크게 줄어들고 있습니다.

올리버 스톤 감독이 23년 전인 1987년 만들었던 <월 스트리트>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를 경제 위기로 몰아갔던 미국 월가의 잔인한 일상을 드라마틱하게 잘 담아낸 수작입니다. 철저한 경제 동물로 살아가는 그들의 삶속에서 올리버 스톤 감독이 무엇을 이야기하고자 했는지가 중요하게 다가오지요.  

샤이어 라버프, 찰리 쉰, 마이클 더글라스, 조쉬 브롤린, 캐리 물리간, 수잔 서랜든, 프랭크 랭겔라 등이 출연했습니다.






9위. 이지 에이 Easy A

지난 주 8위에서 이번 주 한 계단 하락해 9위를 차지한 엠마 스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이지 에이 Easy A>가 이번 주에는 2백 6십 5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과거에는 주홍글씨가 있었다면 현대에는 이지 에이가 존재합니다. 쉬운 여자라는 소문이 난 여고생이 멋지게 소문을 이겨내는 과정을 다룬 코미디 영화입니다.

엠마 스톤, 아만다 바인스, 캠 지겐뎃, 스탠리 투치, 펜 배드글리, 말콤 맥도웰, 리사 쿠드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8위. 마이 소울 투 테이크 My Soul to Take

지난 주 5위로 시작했던 공포영화의 전설 웨스 크레이븐이 새로운 작품 <마이 소울 투 테이크 My Soul to Take>가 이번 주 3백 1십 6만불의 수익으로 3계단 하락하며 8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른하기만 한 도시에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연쇄 살인사건이 발생하며 주인공은 죽은이들과 교류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시작된 연쇄살인범과의 싸움은 웨스 크레이븐 특유의 감각으로 그려지고 있습니다. 

막스 티어리엇, 존 마가로, 덴젤 휘테커, 제나 그레이, 닉 나샤웨이, 에밀리 미드 등이 출연했습니다. 








7위. 타운 The Town

지난 주 6위에서 한 계단 하락해 7위를 차지한 영화 배우 벤 애플렉의 연출작 <타운 The Town>은 4백 4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총액 8천만 불을 넘어서며 1억불도 가능해 보입니다.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은행을 털려는 이들과 그들을 쫓는 FBI와의 대결을 다룬 이 작품은 자신이 직접 출연하고 감독까지 하며 벤의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벤 애플렉, 블레이크 라이블리, 제레미 르너, 존 햄, 레베카 홀 등이 출연했습니다.





6위. 리전드 오브 더 가디언스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지난 주 4위에서 이번 주 6위로 하락한 잭 스나이더 감독의 애니메이션 도전작 <리전드 오브 더 가디언스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가 이번 주 4백 2십 4만불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부엉이들을 전면에 내세워 독특한 애니메이션을 시도한 잭 스나이더는 압도적인 비주얼을 가진 <300>과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왓치맨> 등으로 널리 알려진 감독입니다. 전작들이 그래픽노블을 원작으로 한 만큼 그가 애니메이션에 도전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수순처럼 여겨지기도 합니다.

에밀리 드 라빈, 에비 코미시, 휴고 위빙, 제프리 러쉬, 헬렌 미렌, 샘 닐 등이 목소리 출연했습니다.






5위.  라이프 애즈 위 노우 잇 Life as We Know It

지난 주 2위로 시작했던 캐서린 헤이글과 조쉬 두하멜 주연의 코미디 영화 <라이프 애즈 위 노우 잇 Life as We Know It>이 9백 2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5위까지 하락했습니다.

두명의 싱글 남녀가 고아 아기를 키우며 벌어지는 수많은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내고 있습니다. 독신이었던 그들이 아이를 통해 결혼과 아이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이 영화는 따뜻한 웃음이 흐르는 영화입니다.

캐서린 헤이글, 조쉬 두하멜, 조쉬 두카스, 크리스티나 핸드릭, 사라 번스 등이 출연했습니다.  








4위. 세크리테이어트 Secretariat

지난 주 3위로 시작했던 다이안 레인 주연의 경마 영화 <세크리테이어트 Secretariat>가 이번 주 9백 5십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의외로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경마와 관련된 영화들이 실패만 거듭하지만 미국의 경우는 말과 인간이라는 관계 속에 오랜 시간 축적된 경마의 역사까지 함께 해 제법 걸작들이 많이 나오고 있지요. 평범한 가정주부가 경주마를 통해 자아를 찾고 거물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고 있는 이 영화는 우리나라가 아니기에 가능한 성공입니다.

다이안 레인, 존 말코비치, 스캇 글렌, 제임스 크롬웰, 케빈 코넬리, 아만다 미찰카 등이 출연했습니다.








3위.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


2주 연속 1위를 차지했던 제시 아이센버그 주연의 영화 <소셜 네트워크 The Social Network>가 이번 주에는 1천 1백만불의 수익을 거두며 3위까지 내려 앉았습니다. 

개발 단계에서부터 페이스북 창업자인 마크 주커버그의 삶을 다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국내에도 소개되었던 <21>의 원작자인 벤 메즈리치의 원작소설을 데이비드 핀처가 연출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많은 영화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했습니다. 

마크 주커버그와 페이스북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들이 많이 담겼을 것이라는 예측이 난무하는 이 영화가 국내에서는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됩니다. 

제시 아이센버그, 앤드류 가필드, 라시다 존스, 브렌다 송, 저스틴 팀버레이크, 조세프 마젤로 등이 출연했습니다.





2위. 레드 Red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신작 <레드 Red>가 이번 주 2천 2백 5십만불의 수익으로 2위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DC 코믹스 원작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전직 CIA 특급 요원들이 다시 모여 벌이는 좌충우돌 사건 해결을 담은 액션 영화입니다.

브루스 윌리스, 헬렌 미렌, 매리 루이스 파커, 모건 프리먼, 존 말코비치, 칼 어반, 리차드 드레이프스, 줄리엔 맥마흔 등이 출연했습니다. 



1위. 잭애스 3D Jackass 3D

션 윌리엄 스캇 등이 출연하는 <잭애스 3D Jackass 3D>가 5천 만불이라는 엄청난 수익을 거두며 화려하게 데뷔를 했습니다.
 
말도 안 되는 무모한 실험을 직접 수행하는 과정을 그대로 담아낸 엽기적인 그들의 모습은 이미 전세계에 폭넓은 팬층을 거느리는 성공한 TV 리얼리티 쇼가 되었습니다. 이런 그들의 실험을 3D로 봐야 할 이유가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영화에 대한 미국이들의 열광은 상상이상이네요.

션 윌리엄 스캇, 저니 녹스빌, 뱀 마게라, 스티브 오, 스파이크 존즈 등이 출연했습니다.








1. Jackass 3D                                                                                                   50 M             50 M
2. Red                                                                                                           22.5 M          22.5 M
3.
The Social Network                                                                                 11 M          63.1 M
4. Secretariat                                                                                                 9.5 M           27.5 M
5. Life as We Know It                                                                                 9.2 M           28.9 M
6.
Legend of the Guardians: The Owls of Ga'Hoole                            4.24 M             46 M
7. The Town                                                                                                4.04 M           80.6 M
8. My Soul to Take                                                                                    3.16 M           11.9 M 
9. Easy A                                                                                                      2.65 M           52.3 M
10.
Wall Street: Money Never Sleeps                                                    2.35 M           47.9 M



(다른 색으로 표시된 제목들을 클릭하면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