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헬렌 미렌 주연의 세익스피어의 명작 템페스트 The Tempest 예고편

by 조각창 2010. 10. 18.
728x90
반응형
세익스피어의 작품들이 영화화된 것은 많습니다. 하지만 원작을 능가하는 평가를 받은 것은 당연하게도 한 작품도 없습니다. 근점이라도 하는 작품이 한 두 작품 정도 거론되기는 하지만 이 위대한 작가의 원작은 언제나 그 안에 종속되어질 뿐이었습니다.

영화 감독이 되기 전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했던 줄리 테이머는 그 유명한 <라이언 킹>으로 최우수 뮤지컬 감독과 의상 디자인 상 등을 받으며 뮤지컬 계의 주목을 받았던 존재였습니다. 단순히 연출뿐 아닌 의상과 뮤지컬을 위해 추가된 곡의 작사까지 맡기도 했었던 그녀는 영화 감독이 되어서도 굵직한 작품으로 평단과 관객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셀마 헤이엑 주연의 <프리다>는 전설적인 화가 프리다 칼로의 일대기를 그려 엄청난 환영을 받았던 작품이었습니다. 비틀즈의 노래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를 그대로 차용해 만든 동명의 원작은 음악과 영화라는 그 절묘한 결합에 대한 의미와 재미를 돌아보게 만든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줄리 테이머는 이제 위대한 작가 세익스피어의 작품 <템페스트>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화려하고 혹은 난해하게 재해석해 냈습니다. 연기력이 탁월한 배우들과 화려한 색채, 뛰어난 특수효과 등이 함께 한 이 작품은 과연 관객들과 평단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러셀 브랜드, 헬렌 미렌, 앨프리드 몰리나, 디지몬 하운드, 앨런 커밍, 크리스 쿠퍼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2월 10일 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