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디스트릭트 9을 잇는 색다른 영화 몬스터스 Monsters 예고편 및 포스터 공개

by 조각창 2010. 7. 26.
728x90
반응형
외계 생명체에 대한 다양한 영화들은 과거에도 현재에도 미래에도 끊임없이 이어질 수밖에 없는 클래식입니다. 최근 <클로버필드>에서는 미지의 생명체에 의해 거대 도시가 망가지는 모습을 무척이나 사실적으로 그려내기도 했습니다. 진화하고 우화처럼 만들어가는 만들어낸 <디스트릭트 9>은 남아공의 현실을 가장 적나라하게 풍자한 영화였습니다.
<몬스터스 Monsters>는 6년 전 나사의 한 탐사선이 뉴 멕시코 사막 지대에 외계 생명체의 샘플을 확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특수효과가 난무하는 유희를 위한 외계인이야기가 아닌 <디스트릭트 나인>과 유사한 방식을 차용한 그들의 이야기가 과연 어떤 식으로 그려질지 기대됩니다.

TV 드라마 에피소드 감독과 작가로 활동하던 가레스 에드워즈의 감독 데뷔작입니다. 현재 위트니 에이블과 스쿳 맥너리가 캐스팅된 이 작품에 대한 개봉 날짜가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디스트릭트 나인>과 <클로버필드>를 절묘하게 결합시켜 놓은 듯한 이 작품은 예고편 만으로도 기대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