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휴 잭맨의 신작은 로봇 영화 리얼 스틸 Real Steel

by 조각창 2010. 6. 17.
728x90
반응형
우리에게는 <박물관이 살아있다>로 널리 알려진 숀 레비 감독의 신작은 다름 아닌 로봇 영화입니다. 의외의 선택으로 다가오는 그의 작품은 바로 <리얼 스틸 Real Steel>입니다.

가까운 미래 인간처럼 복싱을 하는 2,000 파운드 로봇들의 이야기를 다룬 이 작품은 휴 잭맨의 신작이라는 측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작품입니다. 근 미래 가장 유명한 스포츠는 로봇 복싱 대회입니다. 이 대회에서 고군분투하는 프로모터로 등장하는 주인공 휴 잭맨은 고물이 되어 버려진 로봇을 찾는 과정에서 아버리를 찾는 11살 아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내용은 진부함을 벗어나지는 못하지만 뻔한 내용 속에 그들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가치는 너무나 명확합니다.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명확하다는 것은 주제의식이 뛰어나다는 의미이기도 하니 어떤 식으로 재미와 의미를 찾아낼지 기대됩니다.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거대한 로봇들의 복싱 장면이지요. 리얼보다 리얼한 묘사가 대세사 되어버린 상황에서 가장 볼만한 장면인 로봇 복싱 대결은 영화 <리얼 스틸 Real Steel>의 전부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휴 잭맨, 에반젤린 릴리, 케빈 듀란드, 앤서니 맥기, 홉 데이비스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1년 11월 18일 입니다. 1년도 넘게 남은 작품이지만 로봇 복싱이 무척 궁금한 영화이네요.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