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라푼젤의 새로운 버전 디즈니 3D 애니메이션 탱글드 Tangled 예고편

by 조각창 2010. 6. 17.
728x90
반응형
디즈니 애니메이션들도 자신들의 고전들을 새롭게 재해석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개구리 왕자>를 전혀 다른 시각으로 접근했던 작품이 포문을 열더니 이제는 성에 갇힌 머리 긴 공주 라푼젤의 이야기를 그들만의 비틀기로 관객들을 만나려 합니다.

<볼트> 감독이었던 바이런 하워드와 그와 함께 <렛 잇 비긴>을 공동 연출했던 나단 그레노가 공동 연출한 <탱글드 Tangled> 제목이 이야기 하는 것 처럼 뒤엉키고 혼란스러운 재미를 던져주고 있습니다. 동화 속에 등장했던 이야기들을 전해 새로운 시각과 재미로 다가간 이 작품은 고전만 지켜오던 디즈니의 완벽한 변화의 중심에 설 수 있을 듯합니다.

애니메이션 제작의 기본이 되어버린 3D로 보여질 이 작품은 긴 머리 소녀 라푼젤의 화려한 비상과 날렵함이 그럴 듯한 흥겨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듯합니다.

라푼젤 목소리에는 맨디 무어, 플린 라이더에는 자차리 레비가 맡았고 그 밖에도 도나 머피, 이완 맥그리거, 론 펄먼, 스티브 마틴 등 유명 배우들이 목소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11월 24일 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