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JJ 에이브람스와 스필버그가 만드는 특별한 프로젝트 슈퍼 8 SUPER 8 티저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10. 5. 12.
728x90
반응형
국내에서는 <로스트>라는 미국 드라마로 더욱 인지도가 높은 인물입니다. 시즌 2를 마무리해가는 <프린지>로 미스테리 드라마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는 그가 스티븐 스필버그와 함께 특별한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작년에 개봉했던 <스타트랙 비긴스>로 감독으로서 입지도 다지던 그가 두 번째 작품인 <슈퍼 8 SUPER 8>의 실체를 조금 드러냈습니다. 시놉시스도 공개되지 않은 채 의문 투성이 예고편을 내놓은 그의 상술은 대단합니다. 질주하는 자동차와 기차의 충돌. 그리고 미군 에어포스가 그려진 철문을 부스고 나오는 그 무언가만 담겨있는 이 예고편은 기대감만 더욱 높여주었습니다.

<로스트>, <프린지>, <스타트랙>등 에이브람스의 작품에 항상 함께 해왔던 브라이언 버크는 이번에도 제작에 참여했고 의미있게 볼 수 있는 것은 제작자에 스티븐 스필버그도 올라와 있다는 것이지요. 그 누구보다 미지의 것들에 관심이 많았던 그가 참여했다는 것은 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해주고 있습니다.

지난 5월 6일 극장 예고편으로 처음 정체를 알린 이 작품은 아직 출연진들도 없습니다. 줄거리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단서로 볼 수 있는 1970년대, 미공군, 51 지구 등은 외계인에 대한 이야기일 것이라는 예측이 가능해집니다. 과연 신기함에 경도된 에이브람스가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낼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