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또 다른 전설의 시작을 알리는 비스틀리 BEASTLY 새로운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10. 4. 22.
728x90
반응형
현대판 미녀와 야수라고 불리우는 <비스틀리 BEASTLY>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청춘스타들이 등장해 새로운 도시 전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톰 브레이커>의 어린 스파이로 등장했던 알렉스 패티퍼와 <하이 스쿨 뮤지컬>시리즈의 히어로인 바네사 허젠스가 연인으로 등장하고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큰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매혹적인 영화였던 <피비 인 원더랜드 Phoebe in Wonderland>를 만들었던 다니엘 반즈의 신작이라는 점도 영화팬들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뉴욕 최고의 킹카가 저주를 받아 야수가 되어버립니다. 자신의 삶과 180도 다른 삶을 살아가며 진정한 자아를 찾고 자신의 외모와 상관없이 진심을 알아주고 사랑해주는 여인을 만나게 된다는 내용의 진부함을 어떤 재미로 이끌지 기대됩니다.

알렉스 패티퍼, 닐 패트릭 해리스, 바네사 허젠스, 매리 케이트 올슨, 피터 크라우즈등이 출연하는 판타지 호러물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7월 30일입니다.








관련기사
현대판 미녀와 야수 비스틀리 예고편 공개
현대판 미녀와 야수인 비스틀리 제작소식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