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니콜라스 케이지 신작 마법사의 제자 THE SORCERER’S APPRENTICE 예고편 및 포스터

by 조각창 2010. 4. 18.
728x90
반응형
디즈니와 제리 브룩하이머가 함께 만나 만든 유쾌한 어드벤처 판타지 영화 <마법사의 제자 THE SORCERER’S APPRENTICE>입니다.

하루에 평균 1억원씩을 쓴다는 니콜라스 케이지가 조금만 소비를 줄인다면 황당한 상황에까지 몰리지는 않을텐데요. 그의 비루해지는 실생활과는 달리 연이어 그가 출연하는 작품들이 선보입니다.

<쿨 러닝>, <당신이 잠든사이>, <페노메논>, <내셔널 트레저>, <내셔널 트레저:비밀의 책> 등 코미디를 시작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만들어온 존 터틀타웁이 다시 한 번 니콜라스 케이지와 만나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최고의 마법사 블레이크가 천적 맥심에게서 뉴요시를 지키기 위해 제자를 모집합니다. 그 과정을 통해 보여지는 다양한 마법과도 같은 상황들이 존 터틀타웁의 연출력과 다양한 특수효과들이 버물려져 새로운 재미로 다가옵니다.

니콜라스 케이지, 제이 바루첼, 모니카 벨루치, 알프레드 몰리나, 테레사 팔머, 알리 칸 등이 출연하고 있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7월 16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