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크리스 에반스 주연 캡틴 아메리카 THE FIRST AVENGER: CAPTAIN AMERICA 첫번째 이미지 공개

by 조각창 2010. 3. 24.
728x90
반응형
마블 코믹스의 주인공이 다시 영화에 데뷔를 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THE FIRST AVENGER: CAPTAIN AMERICA>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조만간 개봉을 앞둔 <아이언 맨2>에 이어 이 작품이 어느정도의 활약을 보일지도 관심입니다.
<쥬만지>, <쥬라기 공원3>, <히달고> 올 해 개봉한 <울프맨>등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작품들을 만든 조 존스턴이 메가폰을 잡는 이 작품은 캡틴 아메리카/스티브 로거스 역으로 크리스 에반스가 확정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습니다. 여전히 캐스팅에 전념하고 있지만 주인공이 확정되었기에 배역 섭외는 그리 어렵지는 않을 듯합니다.

현재 루머이지만 참여 가능한 배우들은 앨리스 이브, 키이라 나이들리, 에밀리 블런트, 휴고 위빙등 쟁쟁한 배우들이 거론되고 있어 제법 무게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캐스팅중인 이 작품의 전미 개봉예정일은 2011년 7월 22일입니다. 1년이 후에나 실체를 알 수 있는 작품이지만 마블 코믹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기다림도 즐거움이 될 수있을 듯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