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트와일라잇 세번째 이야기 트와일라잇 사가:이클립스 THE TWILIGHT SAGA: ECLIPSE 예고편

by 조각창 2010. 3. 12.
728x90
반응형
젊고 매력적인 뱀파이어 이야기인 <트와일라잇>의 세번째 시리즈가 곧 개봉할 예정입니다. 1편보다는 월등한 경제적 성공을 이룬 두 번째 이야기는 세 번째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밖에 없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런 기대를 가질 수밖에 없는 것은 두 번째 이야기가 풀어내지 못한 내용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지요. 새롭게 등장한 인물들의 활약이 보여지기도 전에 마무리된 이야기는 세번째 이야기에서는 좀 더 다양한 재미로 다가올 듯합니다.

2005년 <하드 캔디>로 화려하게 영화계에 입성했던 데이비드 슬레이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써티데이즈 오브 나잇>이란 공포 영화로 국내에도 알려졌기에 그에 대한 기대치는 제법 높을 듯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완벽해 보였던 장편 데뷔작인 <하드 캔디>에 비해 아쉬움이 많았던 두 번째 작품으로 <트와일라잇 사가:이클립스 THE TWILIGHT SAGA: ECLIPSE>에 대한 기대치가 사그러들기는 하지만 실력있는 감독이기에 기본 이상은 해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테일러 로트너, 빌리 버크, 애슐리 그린, 잭슨 레스본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국내 개봉일은 6월 30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