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조니 뎁과 안젤리나 졸리 주연의 스릴러 투어리스트 The Tourist 스틸사진 공개

by 조각창 2010. 2. 24.
728x90
반응형
조니 뎁과 안젤리나 졸리가 함께 한다는 것만으로도 이 영화에 대한 기대치는 100%를 넘어섭니다. 둘이 만난다면 이란 상상도 안하고 있던 상황이라 그들이 모여 만든 스릴러는 어떤 모습일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이 영화를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 주는 것은 감독의 몫일 듯합니다. 독일 출신 플로리안 헨켈 폰 도너스마르크는 언뜻 누구인지 모호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도 개봉되었던 <타인의 삶>이라면 무릎을 치시는 분들도 많을 듯합니다.

타인의 삶을 바라봐야 하는 주인공을 통해 아픈 역사와 인간에 대한 깊은 성찰을 하게 해주었던 이 영화는 독일 아카데미와 미국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등 21개 영화상을 수상하며 전세계 영화인들에게 찬사를 받았던 작품의 주인공이 만든 스릴러 영화라는데 관심이 집중됩니다. 

독일을 떠나 헐리우드에 입성한 그에게 최고의 배우들 두 명이 함께 했다는 것은 높은 기대치를 반영했다고 보여집니다. 더불어 명장의 작품에 욕심을 내기 시작한 안젤리나 졸리와 명불허전인 조니 뎁이 함께 한다는 것은 이미 성공 예감을 하게 해줍니다.

조니 뎁과 안젤리나 졸리의 출연이 확정된 상황에서 촬영을 시작한 이 작품은 2011년 개봉을 목표로 촬영 중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