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Music 음악/말랑말랑 팝 앨범

절망에 빠진 이들에게 희망을 이야기하는 알 켈리의 The Worlds Greatest

by 조각창 2009. 12. 15.
728x90
반응형
1967년 미국 태생의 알 켈리는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그리고 음악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이고 연주자이며 뮤직비디오 연출을 하고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기도 합니다.

지난 2008년에는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가장 성공한 가수 50인'중 한명에 뽑히기도 한 인물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의 대표곡은 아무래도 <아이 빌리브 아이 캔 플라이 I Believe I Can Fly>이겠지요. 이 곡과 더불어 <The Worlds Greatest>역시 무한한 긍정과 희망을 이야기하는 가수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산이고, 나는 큰 나무에요
나는 대지를 가르는 빠른 바람이구요
나는 골짜기를 흐르는 강물이에요
나는 당신이 분명하게 볼 수 있는 비전이랍니다.

나는 등불을 보아요.
그 터널의 끝에서 말이지요.
무지개 끝에 있는 황금의 주전자를 믿으세요.
그리고 바로 거기에 나를 끌어당기는 신념이 있지요.
잠겨진 문에 불과했던 나이지만, 
이제 나는 그 문을 통해 나와 걸을 수 있답니다.

나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이랍니다.

가사를 보면 절망에 빠져있는 이들에게 자존감을 고취하고 긍정적인 힘을 가지라고 이야기를 건내고 있습니다. 좌절이아닌 희망을 위해 다시 시작하자는 알 켈리의 이야기처럼 최악의 상황은 곧 최고의 순간을 향한 시작임을 이 노래는 이야기하고 있는 듯 합니다.

절망의 시대 희망을 이야기하는 멋진 곡이지요.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