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뉴 문의 벨라, 크리스틴 스튜어트 주연 웰컴 투 더 릴리 WELCOME TO THE RILEYS 스틸사진 공개

by 조각창 2009. 12. 5.
728x90
반응형
최근 개봉되어 엄청난 흥행 기록을 작성중인 <트와일라잇 사가:뉴 문>의 히어로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연기 변신을 한 영화가 있습니다. 어린 매춘부역을 맡은 <웰컴 투 더 릴리 WELCOME TO THE RILEYS>는 크리스틴에게는 엄청난 용기와 함께 보다 한단계 높은 연기 세계로 나아가는 디딤돌이 되어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살해된 딸을 가진 더그 라일리와 부인. 그리고 16살 댄서 말로이를 둘러싼 이야기가 탄탄하게 엮여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이프러스 힐, 라디오 헤드, R.E.M, 스매싱 펌킨스, 크랜베리스, U2등의 뮤직비디오와 단편들을 만들어왔던 제이크 스캇 감독의 장편 데뷔작입니다. MV 출신 감독으로 성공한 예가 많기에 그에 대한 기대도 상당히 높은 듯 합니다. 가장 주목받는 여배우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출연과 무게감 있는 배우들의 등장은 그에 대한 기대감을 옅볼 수있게 합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제임스 간돌피니, 멜리사 레오, 랜스 E. 니콜스, 데이비드 젠슨, 마이클 워즈니악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1월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