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나니아 연대기 세번째 시리즈 새벽 출정호의 항해 The Chronicles of Narnia: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 스틸 사진 공개

by 조각창 2009. 11. 28.
728x90
반응형
2005년 <나니아 연대기 : 사자, 마녀, 그리고 옷장 The Chronicles of Narnia: The Lion, the Witch & the Wardrobe>, 2008년 <나니아 연대기 : 캐스피언 왕자 The Chronicles of Narnia: Prince Caspian>에 이은 세번째 시리즈인 <나니아 연대기 : 새벽 출정호의 항해The Chronicles of Narnia: The Voyage of the Dawn Treader>가 제작되고 있습니다.
앞선 두편 나니아 연대기가 디즈니에 의해서 제작된 것과는 달리 세번째 이야기는 20세기 폭스사에서 제작을 맡았습니다. 디즈니가 버린 나니아 연대기를 20세기 폭스사가 대박으로 이끌어갈 수있을지는 아직 미지수입니다. <해리포터>시리즈나 <반지의 제왕>이 누렸던 엄청난 성과와는 달리 원작 소설의 명성과는 달리 준작에 머문 한을 이번에는 풀 수있을지 궁금합니다. 

감독 역시 1, 2편을 연출했던 앤드류 아담슨에서 <브링크>, <넬>, <애니그마>, <어매이징 그레이스>등을 연출했던 마이클 앱티드로 바뀌었습니다. 바뀐 제작사와 감독이 대박을 꿈을 이뤄낼지는 아직도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만 할 듯 합니다. 

나니아의 세계에 들어가 다양한 모험에 함께 했었던 페벤시 아이들이 이번에는 바다 여행에 초대되었습니다. 캐스피언 왕자와 함께 하는 그들의 항해와 모험이 얼마나 극적으로 전개되어질지 궁금합니다.  


벤 반스, 스탠더 킨즈, 조지 핸리, 윌 폴터, 토니 닉슨등이 출연중이며 여전히 아슬란 목소리엔 리암 니슨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촬영중인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2010년 12월 10일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