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디즈니 픽사의 기대작 토이 스토리3 Toy Story 3 공식 포스터 공개

by 조각창 2009. 9. 16.
728x90
반응형
디즈니와 픽사가 합쳐 내놓은 대단한 라인업이 속속 관객들과 만나며 좋은 평가들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여기 픽사를 세계적인 애니메이션사로 우뚝서게 만들었던 3D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Toy Story>가 세번째 시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0년 개봉을 예정으로 준비중인 이 작품의 첫 번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1999년 <토이 스토리2>, 2001년 <몬스터 주식회사>, 2003년 <니모를 찾아서>등 완성도와 흥행 모두 성공했던 작품의 연출에 참여해왔던 리 언크리치가 이번에는 공동 연출이 아닌 단독 연출을 맡음으로서 그의 진정한 실력을 평가받는 기회가 될 수있을 듯 합니다. 역설적으로 그의 연출력이 무척이나 뛰어났다는 반증이기도 하겠지요.

이미 예고편은 6월에 공개되었었지요. 내용에 대한 예고편이 아닌 돌아온 캐릭터들에 대한 에고편이었기에 어떤 내용일지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멋진 작품으로 기억되는 <리틀 미스 선샤인 Little Miss Sunshine>의 각본을 담당했었던 마이클 아른트가 <토이 스토리3 Toy Story 3>의 각본을 맡고 있다는 것 역시 무척이나 특별하다고 이야기할 수있을듯 합니다. 애니메이션 전문 작가가 아닌 극영화 작가가 이미 대성공을 거뒀었던 작품의 최신작을 쓴다는 것은 의외의 모습이기도 하지요. 

더불어 많은 애니메이션 팬들이 관심을 기울이는 목소리 출연도 특별합니다. 헐리우드의 별들이 모두 출연하는 느낌일 정도이지요. 

우디역에는 톰 행크스, 켄역은 마이클 키튼, 제시는 조안 쿠삭, 버즈는 팀 알렌, 미스터 포테이토 헤드는 돈 릭클등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작사와 최강의 제작진 그리고 엄청난 스타들의 목소리 참여등 <토이 스토리3 Toy Story 3>가 갖추고 있는 장점들은 무척이나 많습니다. 이런 기대만큼 재미있는 작품으로 2010년에 관객들과 만날 수있을지 기대됩니다. 전미 개봉일은 2010년 6월 18일입니다. 



관련기사
2010년 개봉 예정인 토이 스토리3 티저 예고편 공개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