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킬빌Kill Bill 스타 데이비드 캐러딘 방콕에서 사망한채 발견

by 조각창 2009. 6. 5.
728x90
반응형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킬빌Kill Bill>에서 빌역을 맡았었던 데이비드 캐러딘이 방콕 호텔방에서 아침 일찍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캐러딘은 자신의 신작 영화인 <스트레치Stretch> 촬영을 하기 위해 방콕을 찾았던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의 시신은 호텔 관계자에 의해 자신의 방에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미국 대사관에서도 정확한 원인을 모르겠지만 그의 사망은 공식 확인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영국 BBC에서는 태국 경찰의 초기 수사내용중에 얇은 끈으로 캐러딘의 목이 감겨있음을 들어 조심스럽게 자살에 무게를 둔 보도를 하고 있다고도 합니다.

70년대 ABC의 쿵푸 시리즈에 소림 쿵푸 마스터인 카와이 창으로 열연하면서 배운 쿵푸가 그의 일생을 결정지었다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TV드라마와 영화등 222편에 출연했던 그는 2편의 TV시리즈와 3편의 영화를 연출하기도 했던 감독이었으며 프로듀서였고 작가로서 편집자로서 음악연출자로서 다양한 일들을 해왔던 영화인이었습니다.

그를 가장 강력한 이미지로 만들었던 쿠엔틴 타란티노의 <킬빌Kill Bill>속의 캐러딘의 모습은 영원히 팬들의 마음속에 남아있을 듯 합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