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셜록 홈즈Sherlock Holmes 첫 번째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5. 20.
728x90
반응형
역사상 가장 유명한 탐정인 셜록 홈즈가 새로운 영화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입니다. 2009 블록버스터 전쟁에 참여하게 될 <셜록 홈즈Sherlock Holmes>의 가장 큰 무기는 역시 셜록 홈즈라는 역대 최고의 인물일 것입니다. 소설속 셜록 홈즈는 현실 세계에서도 영향력이 막강한 탐정의 전설이기에 그에 대한 기대치는 아직까지도 유효하기만 합니다.

더불어 작년 <아이언 맨>으로 최고의 한 해를 보냈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는 점도 무시못할 부분일 듯 합니다. 최고의 수익을 올린 <아이언 맨>으로 인해 최고의 티켓파워를 가진 배우로 입지를 다진 그의 이번 작품은 그에게도 무척이나 중요한 작품이 될 수밖에는 없을 듯 합니다. 과연 최고의 흥행 배우로서 자리를 잡을 수있을지의 여부는 이 작품에 달려있다해도 과언은 아닐 듯 합니다.

가이 리치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레이첼 맥아담스, 주드 로, 마크 스트롱, 켈리 릴리, 윌리엄 호프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의 전미 개봉일은 12월 25일입니다.




관련기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셜록 홈즈 새로운 사진공개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