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에 이은 맥카시 원작의 더 로드The Road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5. 15.
728x90
반응형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 원작자이기도 한 코막 맥카시Cormac McCarthy의 소설 <더 로드The Road>를 영화화한 이 작품은 그래서 더욱 많은 영화팬들의 관심을 받는 듯 합니다.

스릴러 영화만을 만들어왔던 존 힐코트가 메가폰을 잡은 이 영화는 감독의 이름값보다 원작자인 코막의 이미지가 더욱 강력하게 다가오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모든게 파괴되어버린 어느날 삶을 위해 떠나야 하는 상황에서 부딛칠 수밖에 없는 사건들 속에서 인간 본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이 작품은 걸작의 느낌도 풍기고 있습니다. 과연 완성작이 어떻게 재현되어질지 궁금할뿐 원작에 대한 우려는 전혀들지 않는 작품일 듯 합니다.

샤를리즈 테론, 비고 모르텐슨, 가이 피어스, 로버트 듀발, 개럿 딜라헌트, 몰리 파커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아르곤으로 유명한 비고 모르텐슨이 출연한다는 것도 특이 사항이 될 듯 합니다. 샤를리즈 테론의 출연도 무게감을 더해주고 있지요. 로버트 듀발의 여전함도 함께 느껴볼 수있는 이 작품의 전미 개봉일은 확정되지 않은채 10월중 예정으로만 되어있습니다. 과연 원작의 느낌을 살려 걸작으로 만들어낼 수있을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