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짐 캐리와 게리 올드먼의 크리스마스 캐롤A Christmas Carol 포스터 공개

by 조각창 2009. 5. 15.
728x90
반응형
스티븐 스필버그가 가장 신뢰하는 감독인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의 신작인 <크리스마스 캐롤A Christmas Carol>의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과거로 향해 펼쳐지는 판타지인 <백 투 더 퓨처>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던 로버트 저메키스는 1994년 <포레스트 검프>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감독 중 한명으로 자리잡기도 했습니다. 2000년 <캐스트 어웨이>를 넘어 2004년 <폴라 익스프레스The Polar Express>, 2007년 <베오울프Beowulf>를 지나 <크리스마스 캐롤A Christmas Carol>까지 그는 꾸준하게 새로운 형식의 애니메이션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두 개의 신선한 작품은 새로운 시도에 대해서는 높은 평가를 받았지만 흥행이라는 측면에서는 그리 높은 점수를 받지는 못했습니다. 그의 세번째 실험작인 이 작품에는 <베오울프Beowulf>에 등장했었던 안젤리나 졸리, 앤서니 홉킨스, 존 말코비치등에 비견되는 혹은 앞서는 출연진들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짐 캐리, 게리 올드먼, 콜린 피스, 로빈 라이트 펜(유일하게 두 영화에 모두 등장하네요)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26일부터 촬영이 시작된 이 작품의 전미개봉은 11월 6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다른 두 작품과 마찬가지로 아이맥스로 상영된다고 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