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첫 사진 공개하는 트와일라잇 사가:뉴 문The Twilight Saga: New Moon

by 조각창 2009. 4. 23.
728x90
반응형
개봉전 엄청난 기대와 함께 최고의 흥행작을 예상했었던 <트와일라잇>은 관객들의 혹평과 함께 실패로 끝난 작품이 되어버렸습니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했지만 영화적인 재미도 소설에서 느꼈던 감흥도 얻어내지 못했던 <트와일라잇>은 그래도 계속 제작되고 있습니다.

공격으로 인해 생사의 고비를 넘긴 벨라와 에드워드 가족들과의 이야기가 이어지는 이번 영화의 첫번째 사진이 USA Today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울프 팩Wolf pack'이라고 명명되어진 이번 사진은 폴Paul (Alex Meraz), 샘Sam (Chaske Spencer), 자레드Jared (Bronson Pelletier) and 엠브리Embry (Kiowa Gordon)로 구성된 늑대인간들입니다. 이들과 벨라, 에드워드 가족간의 대결이 볼만할 듯 합니다.  

1999년 <아메리칸 파이>, 2002년 <어바웃 어 보이>, 2007년 <골든 콤파스>란 작품으로 국내에 소개되어 알려진 크리스 웨이츠가 감독을 맡아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습니다. 개봉하기도전에 미국 최고의 섹시가이로 뽑혔던 로버트 패티슨 역시 에드워드역으로 출연중이며 베라역의 크리스틴 스튜어트도 여전합니다. 테일러 로트너, 애슐리 그린, 피터 파치넬리, 엘리자베스 리저, 알렉스 머라즈, 차스크 스펜서, 브론슨 펠레티어, 키오와 고든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12월 10일 대한민국에서 개봉할 예정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