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호러영화로 돌아온 피터 잭슨의 러블리 본즈 The Lovely Bones 첫 스틸 컷 공개

by 조각창 2009. 4. 21.
728x90
반응형
<반지의 제왕>으로 너무 알려졌지만 사실 호러 영화에 무한한 잠재력을 지녔던 피터 잭슨이 다시 호러 영화로 돌아옵니다. 그를 좋아하셨던 분들이라면 1987년작 <고무인간의 최후Bad Taste>, 1988년작 <피블스와 만나요Meet the Feebles>그리고 최강의 센스를 보여주었었던 1992년작 <데드 얼라이브Braindead>와 케이트 윈슬렛의 어린 시절을 볼 수있는 1994년작 <천상의 피조물들Heavenly Creatures>등 그가 미국으로 넘어가기전 자신의 조국에서 만들어낸 뛰어난 창조물들을 찬양해 마지않았던 기억들을 가지고 있을 듯 합니다.

그런 이들이라면 아마도 12월 11일 개봉 예정인 <러블리 본즈 The Lovely Bones>를 기대해도 좋을 듯 합니다. 앨리스 세볼드의 원작을 피터 잭슨이 각색해 만들어낸 이 작품은 <천상의 피조물>과도 비슷한 색채를 가진 이 작품을 기대할 듯 합니다.

마크 월버그, 레이첼 웨이즈, 수잔 서랜든, 스탠리 투치, 제이크 에이블, 리키 수후등이 피터 잭슨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09년 가장 기대되는 영화중 한 편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