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팀 버튼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 첫 스틸 컷 공개

by 조각창 2009. 4. 21.
728x90
반응형
지난해(08) 7월에 제작 소식을 알려드렸었던 팀 버튼 감독의 2010년 개봉 예정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Alice in Wonderland>의 첫 스틸 컷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팀 버튼의 패르소나인 조니 뎁이 매드 해터역을 맡았다는 것으로 많은 영화팬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퀸에는 앤 해서웨이가 화이트 래빗에는 마이클 쉰, 레드 퀸역은 헬레나 본햄 카터 그리고 앨리스역에는 미아 와시코우스카가 맡아 화려한 배역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루이스 캐롤 원작을 <라이온 킹>, <뮬란>의 각본가인 린다 울버튼이 맡음으로서 과연 팀 버튼이 어떤 색깔을 가진 앨리스를 보여줄지 무척이나 궁금하기는 합니다. 디즈니스타일과는 전혀 다른 그의 색채가 과연 이번에 어떤 형태로 영화화될지 무척이나 기대되지요. 더불어 그와 함께 호흡을 맞춰가던 한 몸 같은 배우들과 함께이기에 더욱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2009년 1월 26일 촬영을 시작한 이 작품은 2010년 3월 5일 개봉예정입니다.


관련기사
팀 버튼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제작 소식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