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전지현 주연의 만화원작 블러드:더 라스트 뱀파이어Blood: The Last Vampire 티저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2. 22.
728x90
반응형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널리 알려진 작품 <블러드:더 라스트 뱀파이어Blood: The Last Vampire>의 실사판의 첫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전지현의 첫 헐리우드 입성작이라 많은 관심을 끌었던 작품이기도 하지요. 더불어 일본인으로 출연한다는 것으로 많은 질타를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잔혹한 살인병기인 사야역으로 출연하는 전지현의 연기력이 어느정도일지 무척이나 기대가 될 수밖에는 없지요.

우리에게도 익숙한 이연걸 주연의 <키스 오브 드라곤>을 만든 프랑스 출신 크리스 나흔 감독의 작품입니다. 전지현(미국명 Gianna Jun), 알리슨 밀러, 조이 아나야, 콘스탄틴 그레고리, 앤드류 플레빈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일본에서 5월 29일 개봉을 시작으로 6월 12일 영국, 6월 17일 프랑스 개봉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아직까지 국내 개봉일이 확정되지는 않았습니다. 과연 전지현이 헐리우드에 무난한 입성이 이뤄질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했던 애니메이션의 멋진 여성 킬러인 사야를 어떻게 연기했을지 기대가 크네요. 전체적으로는 A급 구성이 아니기에 미국내 개봉 실적이 어느정도일지 예측이 힘든 부분도 많습니다. 그예로 미국내 개봉일이 잡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외국 상영실적을 보고 미국 개봉이 이뤄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만큼 큰 기대는 하지 않는 듯 보이지요.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