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최홍만이 출연한다는 키리아 카주아키 감독의 고에몽Goemon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 27.
728x90
반응형
우리에게는 2004년 <캐산>으로 알려진 키리야 카주아키 감독의 신작입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일본 최고의 싱어인 우타다 히카루의 전남편으로 더욱 알려진 인물이기도 하지요.

이 작품은 전국시대 도적 이시카와 고에몬을 주인공으로 한 SF 액션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전통 일본 사극이 아닌 유럽풍의 배경과 이색적인 의상등으로 시대를 구분하기 힘들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키리야 감독은 세익스피어를 빗대어 전국시대 인물 설정을 이용해 시공간을 초월한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다고 합니다.
에구치 요스케가 주인공인 고에몽을 맡았고, 오오사와 타카오, 히로스에 료코, 고리, 카나메 준, 토다 에리카등 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이 영화가 더욱 국내팬들의 관심을 받는 것은 영주와 딸을 보필하는 무사역으로 최홍만이 출연했다는 점일 듯 합니다. 이 작품의 일본개봉은 5월 1일로 확정되었습니다.

데뷔작으로 20억엔의 수익을 거둬들였던 키리아이기에 이 작품에 대한 기대 또한 높다고 합니다. 두 작품 모두 만화 원작을 기반으로 SF에 방점을 찍고 제작된 영화이기에 그의 세계관이 어느정도 투영되어졌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