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2009 선댄스영화제에서 주목하고 있는 미싱 퍼슨The Missing Person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9. 1. 13.
728x90
반응형
매년 새해가 되면 들려오는 다양한 영화제 관련 소식들은 영화팬들에게는 즐겁게 다가오곤 합니다.

지난 12일 개최된 '골든글로브'는 영국침공이라는 익숙한 단어를 쓸 정도로 대니 보일 감독의 '슬럼독 밀리어네어'가 주요 4개부문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영국문화의 미국 공습을 전세계에 알리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초기 대니 보일의 재기어림이 다시 한번 보여지는 것인지 기대됩니다.

'골든글로브'나 조만간 개최될 '아카데미영화제'는 수상식이지만 '선댄스영화제'는 신진 감독들의 경연장으로 수많은 영화팬들이 주목하는 영화제입닏. 어느순간 메이저 영화사로 나아가는 통과의례처럼 사용되는 경향도 있기는 하지만 선댄스 출신들의 능력은 상업영화에서도 충분하게 검증되어지고 있습니다. 

올 해에도 다양한 영화들이 '선댄스영화제'에서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영화잡지에서 소개되고 있는 노아 부쉘 감독의 <미싱 퍼슨The Missing Person>의 예고편을 공개합니다.

사립탐정 존 로스와 911 테러로 인해 월드트레이드센터 폭파로 인해 수천명의 사상자. 그리고 알콜중독자. 거대한 자금으로 잃어버린 사람을 찾아달라는 의뢰. 영화는 무엇을 이야기하려는 걸까요? 





노아 부쉘 감독. 마이클 쉐논, 에이미 라이언, 프랭크 우드, 린다 에몬드, 마가렛 콜린, 욜 바즈케즈, 폴 아델스테인 출연하는 미스테리 코미디 드라마가 어떤 결과를 낼 수있늘지는 모르겠지만 흥미로운 작품임에는 분명해 보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또 다른 시선으로]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