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의 땡땡Tin Tin 다시 시작한다!

by 조각창 2008. 11. 3.
728x90
반응형



스티븐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이 함께 제작하는 걸작 만화 <땡땡Tint Tin>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벨기에 만화가 조르주 레미 원작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땡땡Tint Tin>을 원작으로 3부작으로 제작한다던 스필버그와 잭슨의 프로젝트가 한동안 잠정적 중단 상황에서 극적으로 재가동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소니와 파라마운트의 합작으로 그들의 땡땡 트릴로지는 본 괘도에 올라선 샘이 되었지요. 이미 주인공인 땡땡역에는 <러브 액츄얼리>에서 사랑에 빠진 초등생으로 등장했었던 토머스 생스터가 캐스팅 되었었지요. 캡틴 해독에는 앤디 서키스가 확정되었구요. 닥터 크로스펠역에는 에릭 스톨츠가 물망에 올라있다고 합니다. 2010년 개봉을 염두에 둔 이 작품은 1편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2편은 피터 잭슨이 감독을 맡기로 했지요. 3D 퍼포먼스 캡쳐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이 거대한 프로젝트는 2010년 공개될 예정이기에 무척이나 오랜 시간 기다려야만 할 듯 합니다.

스필버그와 잭슨의 만남만으로도 충분히 기대를 갖기에 부족함이 없어보이지요. 거대 메이저 제작사들이 합작으로 만들어진 이번 작품은 새로운 영화적 가치를 남기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결과적으로 어떤 작품으로 제작되어질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관련기사
최강의 콤비인 스필버그와 피터 잭슨의 공동 프로젝트 틴틴의 대모험 최근 소식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