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Trailer Box 예고편 소개

숀 펜이 역사적인 게이 하비 밀크로 돌아옵니다. 밀크Milk 예고편및 스틸 사진 공개!

by 조각창 2008. 10. 30.
728x90
반응형


게이로서 샌 프란시스코 시장으로 당선되었던 하비 밀크의 생애를 그린 영화입니다.

미역사상 가장 위대하고 유명한 게이라고 이야기해도 과언이 아닌 인물이지요. 이미 그 유명한 다큐멘터리 <하비 밀크의 시대>를 통해 그의 일대기에 대해서는 많은 영화팬들이 숙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게이 감독인 구스 반 산트가 최고의 배우인 숀 펜과 함께 그의 이야기를 영화로 만들어 냈습니다.

이 영화에는 멋진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고 있네요. 숀 펜뿐 아니라 에밀 허쉬, 조쉬 브롤린, 제임스 프랑코, 디에고 루나, 루카스 그라빌등이 열연하며 하비 밀크의 시대를 만들어내었습니다. 이 영화의 전미 개봉일은 12월 5일입니다. 국내에서도 볼 수있겠지요.

1984년에 만들어진 롭 엡스타인 감독의 다큐멘터리인 <하비 밀크의 시대The Times of Harvey Milk>를 보시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미국 근현대사의 모습을 역사적인 게이 하비 밀크의 생애를 통해 이야기하는 이 영화. 역사를 개척하고 새롭게 만들어냈기에 처참한 최후를 맞이해야만 했었던 하비 밀크의 생애가 멋진 감독과 배우들로 다시 부활했습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