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스티븐 소더버그의 또다른 프로젝트 3D 뮤지컬 영화 클레오파트라Cleopatra?

by 조각창 2008. 10. 25.
728x90
반응형


이젠 천재 감독에서 욕심쟁이 감독이라고 불러야 할 듯 합니다. 

체 게바라의 삶을 다룬 <아르헨티나The Argentine>와 <게릴라Guerrilla>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지요. 이미
칸 영화제를 통해 호평을 받았던 만큼 무척이나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맷 데이먼이 주연으로 출연한 스릴러 코믹 영화인 <인포먼트The Informant>가 촬영을 마치고 후반 작업중이며,  고급 콜걸에 대한 이야기인 <걸프렌드 익스피어리언스The Girlfriend Experience>를 촬영중입니다. 더불어 프로덕션중인 다큐멘터리 <언타이틀 스폴딩 그레이 프로젝트Untitled Spalding Gray Project>까지 하면 그가 감독해야 하는 작품들만 세 편인데 다시 새로운 프로젝트 이야기가 나오다니 대단하다란 생각밖에는 안드네요. 그가 현재 두편의 작품을 프로듀서하고 있으니 더더욱 욕심쟁이가 아닐 수없습니다.

총 제작비 3,000만불에 제임스 그리어에 의해 쓰여지고 있다는 이 작품은 클레오파트라역엔 캐서린 제타-존슨이 그녀를 사랑하는 마크 앤서니역에는 휴 잭맨이 물망에 올라있다고 하네요. 작품 내용이야 이미 널리 알려진 내용이기에 특별할 것은 없겠지만 뮤지컬로 제작되어진다는 점이 재미의 포인트가 될 듯 합니다.

천재에서 부지런함까지 보여주는 스티븐 소더버그의 행보가 그 어느때보다 주목받고 있는 지금. 그가 보여줄 다양한 영화들은 이미 영화팬들을 설레게 하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