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또 다른 시선으로 Another View
Film 영화/Film News 영화 소식

마이클 베이가 제작하는 전설의 살인마 제이슨의 재림 13일의 금요일Friday The 13th 2009 예고편 공개

by 조각창 2008. 10. 24.
728x90
반응형



학원 공포물의 전설인 <13일의 금요일>의 제이슨이 다시 부활했습니다.

더욱 관심을 받았던 이유는 블록버스터 영화만 만드는 마이클 베이 감독이 직접 제작을 했다는 점일 듯 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했었던 <언본The Unborn> 역시 제작하고 있는 그의 공포영화 사랑의 압권은 2010년 제작예정인 또다른 공포영화의 전설인 <나이트메어A Nightmare on Elm Street>를 제작한다는 점일 듯 합니다.

현재 후반작업중인 초기대작 <트랜스포머2Transformers: Revenge of the Fallen>는 아이맥스로 제작되어 현재 마무리 작업중이기에 조만간 그 거대한 재미를 직접 만나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제이슨의 전설이 탄생했던 캠프 크리스탈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공포영화는 2003년에 리메이크된 공포영화 <텍사스 전기톱살인사건The Texas Chainsaw Massacre>을 마이클 베이(제작)와 함께 만들었던 마커스 니스펠 감독의 작품입니다.

전설의 살인마 제이슨역에는 데릭 머스가 맡고 있으며 자레드 파달레키, 다니엘 파나바커, 트라비스 판 윈클, 아론 유, 줄리아나 길등이 출연해 전설의 공포영화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영화의 전미 개봉일은 2009년 2월 13일로 확정되었습니다. 


 



관련기사
심령호러의 새로운 재미를 던져준 게리 올드먼과 오데뜨 유스트만의 언본 예고편 공개
13일의 금요일 리메이크판 포스터와 스틸사진 공개

유익하셨나요? 그럼 구독클릭하세요.^^;;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